늘씬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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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백종워니 조회 240회 작성일 2020-10-21 11:52:5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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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안녕하세요-늘씬 거미, '야속 체질' 다이어트 고충.20140617

늘씬 거미, '야속 체질' 다이어트 고충

허리살이 쏙!몸매가 늘씬해지는 골반교정운동 [젊어지는채널추민수펠트니스]

골반이 균형을 잃으면 척추.경추.요추의 건강을 잃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몸매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바쁜 요즘!
골반을 바르게 교정시켜주면서 허리살을 쏙 빼며 늘씬한 몸매와 탄력있는 힙을 만드는 골반교정운동을 음악과 함께 신나고 재미있게 즐겨 보자구요~^^

아울러 팔을 의식적으로 쭉 늘려주시며 동작하시면 늘씬한 팔라인까지 함께 가지실 수 있습니다

배꼽을 쏙 밀어넣어 코어근육이 강화되도록 동작하시면 뱃살까지 날씬해지시는 효과를 보실수 있어요^^

팔살쫙빼는 팔운동.허리살 쫙빼는 허리운동.건강한 골반을 만드는 골반교정운동.뱃살빼는 배운동.예쁘고 동그란 힙을 만드는 애플힙운동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신비로운 세계로 추블리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1.허리가 약하신분들께선 특히 허리를 쓰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2.무릎을 돌리며 골반이 아닌 무릎으로 동작하려하지 마세요
3.발바닥을 비비지 마세요
4.상체는 앞을 향하세요
5.머리위에 있는 사과가 떨어지지 않는 다는 생각으로 동작하세요
6.척추는 돌리듯이 동작하여 주시고 허리가 옆으로 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세요

디스크및 허리가 약하신 분들께선 동작을 처음부터 크게 하려 하시지 마시고 정확한 자세를 익히시기 바래요.동작이 크실 필요없습니다.
여자가 젊어지는 채널 추추피트니스
여자가 아름다와지는 채널 추추피트니스
여자가 행복해지는 채널 추추피트니스

추민수펠트니스는 당신의 소중한 행복을 늘 곁에서 응원할께요!
#골반교정운동 #허리살빼기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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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chuminsu9277
비즈니스문의 ziocast94@gmail.com
박정애 : 허벅지 안쪽에도 힘가는거 맞나요? 하고나면 내전근쪽이 땡겨요
원미정 : 오늘도 여성 스러워 졌습니다
스스로깬병아리 : 어렵다 ㅠ
sy p : 이제 우리 추쌤께 고백해봅니다^^할 때마다 느끼는, 별 것 아닌 것 같아 보였던 이 골반 교정 운동이 다른 어떤 것보다도 제게는제일 어렵더라구요. 이 운동만큼은 제가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인지 확인받고 싶을 정도라고 해야 할까요? ^^정말 잘 하고픈 이 운동, 이 한가지가 왜케 힘들고 땀이 많이 나는지 ㅎㅎ아끼는 운동입니다.만족하는 날까지 계속할 겁니다.하하하나의 에너지원 추추!!! 감사합니다.
초코파이 : 왤케 어렵죸ㅋㅋㅋㅋㅋㅋㅋ 아니 .. 분명 보면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인성문제있어? : 하다보니까 가슴이 욱신거려요 ㅜㅜ
ᄋ향미 : 이쁜 민수쌤 운동복 이쁘시네요
영상이 날로 발전하시는거같아요~
장독대 : 힘들어요...ㅠㅠ
JJ J : 사무실에 오래 앉아있는 사람들 아마 대부분은 골반 틀어져 있을거임
단순해 보이는 동작인데 왤케 힘드냐능 ㅎㅎ
진이 : 처음이라 기본 자세 잡는게 힘들어요 ㅠㅡㅠ

전신/하체비만/상체비만/골반교정/승모근/종아리알 스트레칭 이거 하나로 끝!

사실 저희 부부가 이번 영상을 찍기로 마음먹었을 때 목표로 했던 것은 단순하고도 명확했습니다. '매일 함께 할 수 있는 만능 스트레칭' 그리고는 루틴 구상에 들어갔고 몇 주동안 연습을 거쳐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영상을 기획하고 루틴을 구성, 촬영하는 내내 이 스트레칭을 접하시는 분들이 마사지 받은듯이 시원하게 미소지을 생각을 하니 너무나 설레였습니다. 그리고는 완성했습니다. '날씬바디 붓기제거 전신 스트레칭' 이번 영상의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루 딱 15분! 전신 온몸을 구석구석 시원하게 풀어주는 루틴
✔아침 눈 뜨자마자, 자기 전, 운동 전후로 할 수 있는 스트레칭
✔완벽한 전신 스트레칭 루틴을 찾고있다면 이 영상 하나로 끝!
✔승모근/골반교정/종아리알/하체\u0026상체비만/체형교정에 좋아요
✔유연성 없어도 가능 / 허리와 관절에 부담없는 동작 엄선
✔실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동작을 함께해요 (나레이션X)
✔전신 스트레칭 최고의 동작 15가지 + 호흡\u0026자세 설명
✔스트레칭 주의사항 꼼꼼하게 설명 (호흡/유연성/어깨힘빼기)
✔자연스러운 분위기 안에서 꼼꼼한 스트레칭 동작 설명
✔영상 중간중간 땅끄부부만의 꿀팁 전달
✔영상 인트로 부분 '운동 목표/시간/효과/방법' 설명
✔땅끄\u0026오드리가 엄선한 차분히 힐링되는 스트레칭 BGM음악
✔직관적인 화면구성 : 초시계(분홍색) / 운동설명 / NEXT화면
✔NEW 인트로 (영상 반복 시청은 인트로부터 보시면 편해요)


'날씬바디 붓기제거 전신 스트레칭' 순서
1. 승모근 스트레칭
2. 어깨/팔 스트레칭
3. 상체/등 스트레칭
4. 옆구리 스트레칭
5. 허리/복근 스트레칭
6. 상하체 시원하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7. 하체/골반 시원한 스트레칭 (좌)
8. 하체/골반 시원한 스트레칭 (우)
9. 골반/힙/종아리 스트레칭 (좌)
10. 하체/골반 스트레칭 (좌)
11. 골반/힙/종아리 스트레칭 (우)
12. 하체/골반 스트레칭 (우)
13.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14. 종아리알 스트레칭
15.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땅끄부부의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을 찍지 않습니다. 촬영장이나 세트장이 아닌 집 방 한켠에서 직접 촬영을 하여 업로딩합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이 없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주기도 합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r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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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은 두고볼 수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4년 11월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은 거절하고 현재 2019년 12월8일을 기점으로 유튜브를 시작한지 약 4년 동안 단 한편만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었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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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매일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에게는 댓글이 세상과의 유일한 소통 창구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에 할애합니다.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이유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스스로 해온 다짐이 있기 때문입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과 힘이 닿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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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온라인\u0026오프라인 서점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땅끄부부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골반교정 #하체비만 #승모근
이서희 : 스트레칭 3주차 후기입니다!
1주차 저는 일주일에 6~7일 정도 아침 공복에 해주었어요 작심삼일이신 분들 1주일만 해보세요 다리붓기가 1주일 안에 정말 많이 빠졌습니다 몇일 했다고 다리가 엄청 얇아져서 너무 신기했어요! 다른 스트레칭들 따라해봐도 너무 어렵기도 하고 효과도 잘 안 보여서 항상 하다가 그만 뒀었는데 이건 몇일만에 효과짱입니다 그리고 땅끄부부님 영상답게 저같이 뻣뻣하고 유연성이라곤 하나도 없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주차
1주차땐 몸이 따라가지 못해서 힘들었던 동작들이 꽤나 수월하게 됩니다! 그리고 다 빠진줄 알았던 붓기가 아직도 빠집니다 진짜 짱이에요... 하체에 스트레스 심하신 분들은 무조건 추천 드려요 다리붓기 쫙 빠져요ㅠ 다른 운동같은 경우는 이미 지쳐서 포기했겠지만 이건 효과도 잘보이고 쉬워서 부담없이 꾸준히 하기 좋은거 같아요!
3주차
현재 진행 중인데 수업 시간에 오래 앉아있어도 허리랑 어깨가 덜 아픕니다! 앉아있는 시간이 많으신 학생분들이 해주시면 확실히 몸이 가벼워지신게 느껴질거 같아요 이젠 안하면 허전해서 습관처럼 해주고 있어요
Ggg Ggg : 이거하는데 넘잠와욬ㅋㅋㅋㅋ꿀 잠 자겠어용 온몸 넘 시원해요 감사합니당 10.21
얌얌이나양 : 와 진짜 시원하네요~~ 허벅지가 확 풀렸어요!! 매일 운동 후에 할게요! 감사합니다^^
산들바람 : 10월20일~ 스트레칭 하면 할수록 몸이 아주 시원하게 풀리는것 같아요~^^
다른 운동 못해도 스트레칭은 꼭 하려구요~감사합니다~
심연 : 1:06 시작!!
전수인 : 꿀밤 되고 다음 꿀팁영상으로 만나요
전수인 : 제 다리가 단단해서 잘안풀거라 생각했는데
풀어서 괜찮아요 감사합니다 ♥♥
Katie Lim : 올초부터 땅끄부부를 알게되서 매일을 함께하게된 일인입니다.
저는 중학교때부터 20년넘게 허리통증을 달고 살아서 항상 요가를 다니던중 코로나가 터지면서 이영상을 접하게됐는데요
무엇보다도 동작이 따라하기 쉬우면서 온몸의 근육이 풀리고 자세도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그주 요가를 못하면서 항상 허리통증이 와서 침맞으러 다니곤 했는데 이 스트레칭을 하면서 허리통증 오지안더라구요 살짝와도 스트레칭하면 풀리곤 했답니다 그래서 정말 열심히 매일 따라했어요 마지막에 수고했다고 박수쳐주시면 항상 뿌듯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그러다... 요글래 애들방학이기도하고 이제 더이상 안시원한거같아 게으름을 피웠어요 첫 1~2주는 별느낌이 없다가 시간이 더흐르자 몸에서 신호가 오기시작했어요 허리가 아닌 골반과 엉덩이뼈(?) 있는곳이 아프고 온몸이 무겁더라구요 그러다 발바닥이 아프기시작....그제서야 깨닫고 한달만에 다시 와서 동작들을 하는데 몸이 그새 얼마나 굳었는지 깨닫고 갑니다 정말 아무렇지 않게 했던 동작들도 끙끙거리며 하지만 넘 시원하게 풀리는걸 느끼고 정말이지 스트레칭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느끼며 소중한 영상을 올려주신 땅끄부부에게 감사를 표하고픈 맘에 댓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박소연 : 일주일에 한두번정도 홈트하는 수험생입니다!!매번 운동때마다 시간이 별로 없으니 몰아서 운동만 왕창 하고 다음날 근육통으로 잘 걷지도 못할정도였는데,
마침 간단한 전신 스트레칭운동을 찾게되서 근육통없는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공부끝나고 1시간만큼은 꼭 폰에 투자하곤 시간도 없고 근육통때문이라고 핑계만 대왔던겉같네요앞으로 그런 합리화는 하지 않고 건강한 수험생활 보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해요 땅끄부부님
Halo Lesley-할로 레즐리 : 맨날 꿀꿀이라고 놀리는 남자친구 혼내주기 위해
운동시작합니다❗❗ 화이팅❗진짜 빼고 싶어요ㅠ
혹시 제가 돌아오지 않으면 질책과 온갖 알람으로 불러내 주세요

10/19 안녕하세요-ㅎㅅㅎ 몸이 펴지는 느낌

... 

#늘씬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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